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양 남애리 노지 캠핑

by 꾸우주우니이 2024. 2. 12.
반응형

11일 아침 캠핑장에서 일어나자마자 찍은 아침 풍경이에요. 공기도 맑고 날씨도 좋고 정신이 깨는 느낌이에요.

바다는 캠핑장 바로 앞이에요. 여름이 되면 진짜 좋겠어요. 해수욕장이 코 앞이라 놀다가 들어오면 될 것 같아요🏊🏻‍♀️

아침에 추우니까 불 피워 놓고 맥심 커피 한 잔 마셔줍니다. 캠핑의 묘미는 아침에 일어나 찬 공기 마시며 함께 마시는 커피라고 생각해요.☕️

하조대

잠시 쉬다가 10시쯤 가까운 하조대로 갔습니다.

하조대 둘레길 관광안내도

하조대 둘레길도 한 바퀴 돌아보고 왔습니다.

하조대반점: 짬뽕&탕수육 맛집

11시가 됐을 때는 웨이팅이 필수인 하조대반점에 가서 아침으로 탕수육, 해물짬뻥, 짜장면을 먹었습니다. 얼마나 맛있던지요😋

웨이팅 필수인 해물짬뽕, 탕수육 맛집

캠핑장에 돌아와서는 잠이 오는 걸 꾹 참고 해수욕장을 따라 한 시간 정도 걸었습니다.

만보걷기 성공

그렇게 만보를 걷고 왔습니다. 걷는 길에 시골풍경과 강아지도 보았습니다. 이번 연휴 계획 중에 하나가 과식하지 않고 체중 유지 하는것이 목표인데 잘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루 남은 연휴만 잘 버티면 말이죠.

소화 시키고 와서 카라반에서 곯아떨어져 낮잠을 개운하게 푹 잤습니다. 자고 일어나니 저녁이 되었어요. 불 피우고 저녁먹을 준비해야겠죠?

메마른 장작이 잘도 타오르네요. 저녁 메뉴는 티본양갈비이기 때문에 굽기 좋게 불 조절을 잘해요.

불이 어느정도 사그라들도 고기를 굽기 시작해요. 슻불에 고기를 자글자글 구워냅니다:)

양갈비에 쯔란🫢 말해 뭐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엇네요.

이어서 연태고량주 한 병을 따서 고기의 풍미를
더했습니다. 고량주 한 잔 하고 안주로 양고기 한 입 찹찹🍗

저녁까지 다 먹고 이제 불을 활활 피우고 밖으로 모여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 꽃을 피우며 소화를 시킵니다.


이번 캠핑에 와서 불멍, 물멍 다 하고 가네요. 공기가 좋으니 밤 하늘에 별도 많더라고요. 무엇보다 밤 하늘에 별 구경하는게 제일 인상 깊었네요. ✨

이 글을 읽고 있는 캠핑하는 분들이 있다면 양양 남애리 노지 캠핑장도 한 번 가보시는게 어떨까요? 물론 클린캠핑해야겠죠?

즐겁고 힐링되는 캠핑이었습니다. 날 좋아지면 다시 찾겠습니다^^


반응형